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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공구매지원사업 물량배정 참여 신청 안내
번호 : 342 글쓴이 : 관리자   조회 : 68 날짜 : 2020.03.17 14:01
 

본 조합에서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조달청에서 조달물자(물품) 제조 입찰 공고한 해양수산부 여수지방해양수산청 발주 여수신북항 계류시설 함선 구매 입찰건에 대하여 본 조합이 조합원 3개업체의 공동이행방식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적격조합 자격으로 동 입찰에 참여하고자 물량배정을 신청 홍보하오니 다음 사항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가. 입찰예정사항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1) 공고번호 : 20200324242-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2) 발주기관 : 해양수산부 여수지방해양수산청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3) 입찰건명 : 여수신북항 계류시설 함선 구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4) 상세내역 : 나라장터(www.g2b.go.kr) 참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함선제작(T1) : 규격(M) 40L×15B×2.15H(3척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함선제작(T2) : 규격(M) 40L×15B×2.15H(6척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납품기한 : 2020.10.30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납품장소도 : 여수시 덕충동(여수신북항 현장)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나. 물량배정 신청 요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1) 신청마감일 : 2020.03.24(화) 14:00까지 본 조합 업무부에 접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2) 배정조건 : 조달청의 입찰참가자격조건과 동일하게 적용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「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」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나라장터)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
잔교(세부품명번호 10자리 3022201701)을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제조물품
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「중소기업기본법」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「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」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를 소지한 자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*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있어야 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「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」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의한  
직접생산확인증명서[세부품명 : 잔교, 세부품명번호 10자리 : 3022201701]를 소지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로서, 
특이사항에 ‘강선’으로 표기되어 있어야 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*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있어야 함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총톤수 400톤 이상 또는 전장(길이) 40M 이상 강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함선, 부선, 
잔교, 바지선 포함)을 건조하여 납품한 실적 보유업체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3) 입찰참가방법 :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조합원 3개 업체의 공동이행방식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본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조합이 
적격조합 자격으로 입찰 참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배정업체별 물량배정은 신청 마감일에 3개 업체를 선정한후, 물량배정조정 회의를 개최하여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합원업체별 선박생산 및 재무상황 등 계약이행능력을 고려하여 협의후 일부 조정 결정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4) 신청방법 : 물량배정을 받고자 하는 조합원은 물량배정신청서에 의거 신청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5) 서류제출요령 : 공공구매지원사업운영규정 참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6) 참고사항 : 신청서류는 회사를 대표할수 있는 임직원으로 하여금  접수토록 하여 신청서류에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대
하여 충분히 설명되지 않아 불이익이 발생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라며, 배정업체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선정에 이어 당일 업체별 물량배정을 협의하기 위한 회의를 개최할 예정이오니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참고
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다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조합 업무부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☎ 02-587-3121, FAX 02-588-3671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- 본 조합 홈페이지(www.kosic.or.kr) 공지사항 참조

 

첨  부 : 물량배정신청서 1 부-끝-

 

첨부파일 : 물량배정신청서.HWP (12.5KB)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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